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오는 23. 12. 12일 현대백화점 주차요금 간편 결제 카페이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는데요 이제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마치고 차 안에서 카페이로 결제 후 요금 정산 없이 바로 나가면 끝. 현대 기아자동차와 현대백화점 주차요금 카페이 서비스 도입 내용은 본문에서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현대. 기아자동차 현대백화점과 MOU 체결
카페이 서비스는 현대. 기아자동차의 협업으로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통해 물리적인 카드 없이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양측 관계자의 참석 아래 MOU를 체결하는 이번 행사는 카페이 서비스 도입에 큰 발걸음을 놓았습니다.
현대. 기아자동차 카페이 서비스에 대해 잠깐 설명하면 카페이는 현대. 기아자동차에서 실물카드 없이 차량 안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차량에 자신의 신용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등록된 가맹점 방문 시 차량 안에서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카페이 작동 방식
카페이 기능이 탑재된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현대백화점 주차장을 방문할 때 키오스크 사전 정산이 필요 없이 주차 요금을 간편하게 정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차량 시동을 걸면 인포테인먼트 화면에 자동으로 결제 알림 창이 나타나 주차 요금을 확인하고 즉시 결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대. 기아자동차 카페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글로 이동하여 등록방법 및 작동방식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페이 확대 계획
현대. 기아자동차는 지난 10월 31일 판교점에서 시범 운영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10개 지점에 카페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대. 기아자동차 카페이는 블루링크(현대) 및 커넥트(기아) 카 서비스를 이용 중인 분들이라면 누구나 카페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현대. 기아자동차 카페이는 주유소 및 전기차 충전소 그리고 주차장 등 전국 약 4천여 개 가맹점을 통해 현대. 기아자동차 카페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현대. 기아자동차 카페이 서비스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더 많은 카페이 서비스 가맹점 확대를 통해 현대. 기아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